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1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 게시물 - 551 / 6 페이지 열람 중

'학원생 후기모음' 게시판 내 결과
  • 169기 WOO 졸업생 후기

    안녕하십니까 169기 훈련생입니다. 저는 훈련 과정이 너무 빨리 흘러간 것 같아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되돌아보면 정말 즐겁고 유쾌했습니다. 처음 학원에 발을 디딘 그 순간을 되돌아보면, 정말로 어려웠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익숙하지 않은 용접자세, 현장 포인트 연습 등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지도선생님께서 저를 잘 이해해주셨고,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저는 용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경험을 통해 용접에 대한 새로운 시각…

  • 166기 졸업생후기

    4개월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나니 너무 빨리 지나간 시간이 아쉽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을 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45살이라는 나이에 뭔가 다시 시작한다는게 결정하기 힘들었지만 원장님과 학원을 믿고 해보기로 결정했고 지금에 와서는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원 초반엔 여러가지 생각도 들고 잘할수 있을까 또는 이게 맞는건가 하는생각에 빠진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생각들을 이겨내고 열심히보낸 4개월의시간이 결코 아까운시간은 아니리라 믿습니다. 학원에서 연계해준 업체로 이제 곧 출근이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열심히 연…

  • 165기 임태율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임태율입니다! 4개월간의 커리큘럼을 무사히 마치고 학원에서 연결해준 현장으로 내일이면 출근입니다. 설렘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그간 학원생활을 돌아보며 이번에 졸업후기를 남깁니다. 처음엔 40대중반에 들어선 나이에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배관용접기술'이라는 무기를 갈고 닦을 수 있을까 걱정도 했었지만 기술과 실력 면에서 김태우 강사님으로 부터 많은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늦은 나이란 없었습니다.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또한 원장님과 팀장님께서 진로 상담은 물론 멘탈관리도 해주셔서 힘들때도 있었…

  • 166기 박찬오 졸업후기

    이번에 졸업한 166기 박찬오 라고 합니다. 저는 부산에 거주 중에 수원에 올라가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 중 잘 안되거나 모르는 부분을 생겼을때 강사님들께서 이론부터하여 하나하나 잘 지도해주셨으며 현장에나가서의 걱정거리도 원장님뿐만아니라 팀장님께서도 잘 들어주시고 이끌어 주셨습니다. 4개월이란 짧은 기간에 다 마스터한다는 생각은 안하였지만 최대한 학원의 커리큘럼에 맞춰 따라갈려고 노력은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졸업할 시기쯤에 어쩔 수 없이 다른 용접 연습장에가서 연습을 해야할 때가 생겼었는데 가서 연습을 하다보니 다른 분들께서…

  • 144기 졸업생 지민수 졸업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졸업 후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선박 생활 중 우연치 않게 용접이라는 직업에 관심이 생겨 휴가 때 처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던 용접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도 운영을 열심히 하고 있어주신 덕분에 좋은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10개월 간의 휴강 후 돌아 왔을 때도 따듯하게 맞아 주셨던 원장님, 강사님, 학원 직원분들이 있어 너무 재밌고 의미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잘 짜여진 커리큘럼과 학원 분위기 강사님의 세심한 교육 덕분에 4~5개월 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기술과 기본기를 익힐 수 있…

    지민수 2023-08-16 12:55:29
  • 2019년 전과 후

    2019년 전 저는 나름 대기업에서 구매자재 및 생산관리를 하며 지내고 있었습니다. 정부에서 주 52 시간이 적용되며 처음에는 저녁이 있는 삶이 좋았으나, 점점 회사에서 '야근이 아닌 야근'을 하며 월급은 더 적게 받는 부당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퇴사를 결심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직장 내 용접사로 근무하는 분께서 정년퇴직을 앞두고 본인의 기술을 가지고 아무런 걱정 없이 퇴사하는 모습과 평생 사무직으로 근무하시던 분꼐서는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제 미래의 두 가지 선택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후자를 …

    삐룰루 2023-08-16 12:48:19
  • 108기졸업생

    안녕하세요 로이드졸업 취업나간 용접사민준기입니다 여기오기 전에 군대 재대하고 삼촌밑에서 대모도하다가 용접이라는걸알게되엇습니다 그떄부터 기술하나 배우면 먹고는 살수 있겟구나 생각하고 타일쪽이랑 용접을생각하고있엇는데 용접을선택하엿습니다 왜냐하면 용접은 전국어딜가나 써먹을때가많기떄문에도 있고 저희 나라에서 유일하게인정해주는 기술 이기 떄문 입니다 그이유로 용접학원을알아보고 사설학원이랑 국비학원을알아봤는데 주위에서 국비는절대다니지마라 시간낭비고 배워서나오는거토치잡는거밖에없다 그걸로 클수없다 그렇게말하더라고요 한두명이아닌 여러사람한테들…

    그름마 2023-08-16 12:47:37
  • 105기 졸업생입니다.

    용접기술을 배우고자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좋은 커리큘럼과 좋은 강사님을 만나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배울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현장을 나가기전에 팁과 노하우들을 배울수있었던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짱절미 2023-08-16 12:45:54
  • 로이드용접학원 100기 졸업생입니다.

    안녕하세요. 100기 졸업생 입니다. 저는 운동선수였습니다. 경기중 부상을 당하여 이른나이에 은퇴를 하고 뭐할지 고민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서 알아보던 기술직중 용접이라는걸 알게되어 용접학원중 제일로 유명한 로이드용접학원에 찾아갔습니다. 걱정이 많았지만 학원상담후 무조건 배워야겠다 느끼고 바로 용접을 배웠습니다. 배우면서 정말 힘들고 포기하고 싶었던적도 많았지만 실력좋고 친절한 학원 강사님들의 따듯하고 진심어린 격려로 열심히 연습하여 학원을 졸업후 취직을 하여 현재 용접사로 일을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강사님들과 연락을 …

    땜쟁이 2023-08-16 12:45:38
  • 101기 졸업생입니다 로이드 화이팅!

    안녕하세요 용접사를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일이 바쁘다 보니 조금 늦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네요^^: 저는 18년 4월달에 학원에 들어와 현재 삼성반도체에 취업을 나온 졸업생입니다. 용접일을 하기전에는 개인사업을 하다 기술을 배우고자 더 나은 일을 찾아보다 용접일을 알게되었고 학원을 알아보다 로이드 배관 용접학원을 알게되었습니다. 당시에 가르쳐 주셨던 전선생님,강선생님,김선생님 모르거나 안되는것이 있을때 하나하나 짚어주시며 알려주셨습니다. 그로인해서 빠르게 배우게 되었고 지금 좋은 직장에 취…

    정우람 2023-08-16 12:44:56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