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취업보다 더 고소득이 가능한 용접사 어떠세요?[수원용접학원] > 용접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용접사 이야기

about_com.gif
설명회이미지 
매일 360일 오후 1시, 수원 본점 무료 설명회
기숙사, 주차 편의기능지원
20~50대 고소득 국내외 취업교육
1599-0508 전화상담 문의

대기업 취업보다 더 고소득이 가능한 용접사 어떠세요?[수원용접학원]

profile_image
커뮤니티관리자
2024-04-02 15:03 198 0
  • - 첨부파일 : 주황색의 심플한 일러스트 회사 공개 직원 신입 채용 포스터 1.jpg (325.1K) - 다운로드

본문

20대와 30대의 낮은 취업률이 문제가 되고 있다고 뉴스에서 많이 보도가 되고 있습니다. 대중들의 인식 때문일까요? 아니면 좁은 시야 때문일까요. 인생의 길은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닌데, 대기업만 고집하니 답답할 노릇입니다!



하지만! 생각해야될 부분! 왜 대기업을 고집하는 걸까요? 일단 하나는 고연봉, 그리고 안정적인 직업이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예전과 달리 현대에서는 생애 가져야할 직업이 10개는 되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시장의 변화가 빠르기 때문이지요. 40대인 제가 느끼기에 대기업에 들어갔던 친구들은 지금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만큼 안정적인 직업과 고소득을 올리고 있을까요?? 정답은 아닙니다. 소수의 몇명 빼고는 빠르면 30대에 늦어도 40대 초반에 회사에 명퇴 아닌 명퇴를 "당하"고 자영업을 하던가. 다른 직업을 구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대기업에 들어간다고 인생이 끝나는게 아니라는 말씀! 백세 시대! 이제 인생 빌드업 새로 하셔야 합니다.



어렸을때 농담처럼 들리셨죠? 기술배워! 그거 진리입니다. 진짜 전문 기술은 여러분들이 늙어 죽을때까지 최고의 무기로 경제적인 보상을 안겨줄꺼니까요.



그러니까. 낯설겠지만 지금이라도 특수용접을 꼭 배우세요.



아이고.. 잘모르겠다고요? 그럼 설명회라도 한번 와보시던지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