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용접학원] 30대, 40대 재취업?? 용접기술을 택했을때 얻는 이익은 무엇일까요? > 용접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용접사 이야기

about_com.gif
설명회이미지 
매일 360일 오후 1시, 수원 본점 무료 설명회
기숙사, 주차 편의기능지원
20~50대 고소득 국내외 취업교육
1599-0508 전화상담 문의

[수원용접학원] 30대, 40대 재취업?? 용접기술을 택했을때 얻는 이익은 무엇일까요?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24-03-20 17:48 278 0

본문

42ebc5e92246dcc0506d6bcd759882f4_1710924369_5908.jpg 




30대,40대에 사무직에서 퇴직하고 용접을 한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겁니다. 용접은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있는 기술직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1. 경력 변화와 새로운 시작

새로운 분야에서의 용접 전문 기술 습득은 개인의 경력에 새로운 장을 열어줄 수 있습니다. 용접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로 고소득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용접 직군은 초보자에게도 큰 수익을 안겨줍니다.


2. 경제적 안정성

용접 기술자는 제조업, 건설업, 석유 및 가스, 조선 등 다양한 산업에서 수요가 높은 직업입니다. 용접 기술자는 높은 임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경제적 안정성을 갖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유연성 및 독립성

용접 기술자로서 작업은 프로젝트 기반 또는 계약직이 될 수 있어, 전통적인 사무직과 비교했을 때 더 큰 업무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독립적인 용접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가능성도 열립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 취업과 병행하며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4. 기술적 성취감

물리적으로 만들어내는 결과물을 통해 직접적인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용접은 복잡한 기술과 집중력을 요구하며, 이를 통해 완성된 작업물에서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지속적인 학습 및 개발

용접 기술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과 방법이 지속적으로 도입됩니다. 이는 학습과 개인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며, 평생 학습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6. 국제적 기회

용접 기술은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기술이므로, 해외에서 일할 기회도 열려 있습니다. 이는 국제 경험을 쌓고,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사회적 기여

인프라 건설, 제품 제조, 에너지 개발과 같은 중요한 프로젝트에 기여함으로써,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일에 참여하고 기여하는 느낌을 갖게 됩니다. 완공된 선박이나 반도체 현장을 보며 보람을 느껴보세요


8. 네트워킹 및 커뮤니티 참여

용접 산업은 각기 다른 배경을 가진 전문가들로 구성된 넓은 커뮤니티를 갖고 있습니다. 교육 과정, 업계 행사, 작업 현장 등에서 만나는 동료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전문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적 성장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것은 개인적 성장에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용접 기술을 배우고 숙달하는 과정에서 얻는 경험은 자신감을 키우고, 문제 해결 능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경제적 독립성

용접 기술은 프리랜서로 일하거나 자신의 용접 관련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는 전통적인 고용 형태에 의존하지 않고도 경제적 독립성을 달성할 수 있는 경로를 열어줍니다.


11. 취미에서 직업으로

용접은 취미 활동으로 시작해 전문적인 경력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취미로서의 용접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개인 프로젝트를 실현할 수 있는 만족감을 줍니다.


12. 다양한 업무 환경

용접 기술자로서 다양한 작업 환경과 조건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실내 작업소부터 야외 건설 현장, 해외 프로젝트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42ebc5e92246dcc0506d6bcd759882f4_1710924436_6524.jpg
 



여러가지 개인사정으로 기존에 하던 일을 그만두고 용접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고소득, 자유, 유연성과 안정성!! 전문 기술자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세요. 시작은 빠를 수록 좋습니다.




------------------------------------




Since 2002 역사와전통의 국내최초 R.T 용접기관, 수원의 로이드배관용접학원입니다.

실제 학원생의 후기만을 업로드합니다^^ 고연봉 국내취업과 캐나다,호주,미국등 해외이민!! 로이드에서 시작하세요!

로이드배관용접학원은 국가 고용노동부 NCS, 경기도 일자리 재단의 지원을 받는 용접 전문기관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4-04-02 08:58:07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