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후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3/ 게시물 - 631 / 7 페이지 열람 중

'학원 영상자료' 게시판 내 결과
'해외취업 이민정보' 게시판 내 결과
'학원생 후기모음' 게시판 내 결과
  • 169기 WOO 졸업생 후기

    안녕하십니까 169기 훈련생입니다. 저는 훈련 과정이 너무 빨리 흘러간 것 같아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되돌아보면 정말 즐겁고 유쾌했습니다. 처음 학원에 발을 디딘 그 순간을 되돌아보면, 정말로 어려웠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익숙하지 않은 용접자세, 현장 포인트 연습 등이 정말 힘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지도선생님께서 저를 잘 이해해주셨고,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저는 용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경험을 통해 용접에 대한 새로운 시각…

  • 166기 졸업생후기

    4개월이라는 시간을 보내고 나니 너무 빨리 지나간 시간이 아쉽고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을 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45살이라는 나이에 뭔가 다시 시작한다는게 결정하기 힘들었지만 원장님과 학원을 믿고 해보기로 결정했고 지금에 와서는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원 초반엔 여러가지 생각도 들고 잘할수 있을까 또는 이게 맞는건가 하는생각에 빠진적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생각들을 이겨내고 열심히보낸 4개월의시간이 결코 아까운시간은 아니리라 믿습니다. 학원에서 연계해준 업체로 이제 곧 출근이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열심히 연…

  • 165기 임태율 수강후기!

    안녕하세요. 임태율입니다! 4개월간의 커리큘럼을 무사히 마치고 학원에서 연결해준 현장으로 내일이면 출근입니다. 설렘반 기대반의 마음으로 그간 학원생활을 돌아보며 이번에 졸업후기를 남깁니다. 처음엔 40대중반에 들어선 나이에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배관용접기술'이라는 무기를 갈고 닦을 수 있을까 걱정도 했었지만 기술과 실력 면에서 김태우 강사님으로 부터 많은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너무 늦은 나이란 없었습니다.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또한 원장님과 팀장님께서 진로 상담은 물론 멘탈관리도 해주셔서 힘들때도 있었…

  • 학원 졸업후기

    이번에 3개월과정을 듣고 졸업한 졸업생입니다 다들 3개월 이상의 과정을 듣고 졸업을 하시지만 제가 등록한 3개월 교육과정도 강사님들께서도 마스터 할수있도록 교육을 철저히 해주십니다 그덕에 졸업하는 순간까지 아무걱정없이 마스터할수있었습니다 아무리 다들 3개월이 짧다고 생각하실수있겠지만 강사님들 덕분에 무사히 졸럽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취업에 대해서 도와주신 원장님,팀장님도 아무걱정 없이 잘도와주셨습니다 원장님,팀장님,강사님 덕분에 3개월과정을 잘 끝마치고 졸업합니다!! 그동안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166기 박찬오 졸업후기

    이번에 졸업한 166기 박찬오 라고 합니다. 저는 부산에 거주 중에 수원에 올라가 교육을 받았습니다. 교육 중 잘 안되거나 모르는 부분을 생겼을때 강사님들께서 이론부터하여 하나하나 잘 지도해주셨으며 현장에나가서의 걱정거리도 원장님뿐만아니라 팀장님께서도 잘 들어주시고 이끌어 주셨습니다. 4개월이란 짧은 기간에 다 마스터한다는 생각은 안하였지만 최대한 학원의 커리큘럼에 맞춰 따라갈려고 노력은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졸업할 시기쯤에 어쩔 수 없이 다른 용접 연습장에가서 연습을 해야할 때가 생겼었는데 가서 연습을 하다보니 다른 분들께서…

  • 학원 졸업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졸업하게 된 학생입니다. 오기 전에는 걱정을 되게 많이 했는데 막상 와서 해보니 선생님도 잘 가르쳐 주시고 취업에 관해서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졸업을 하게 되어 취업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 로이드 배관 용접학원 졸업생 후기

    안녕하세요 로이드 배관 용접학원 졸업생입니다. 제가 용접을 배우고 싶어서 조공생활을 8개월을 하다가 도저히 혼자 안될거같아서 여기 용접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작은 돈이 아니였기에 걱정이 이만저만도 아니였습니다. 그러다 큰맘먹고 여기 로이드학원을 등록을하고 15주 교육과정을 마치고 저는 진짜 후회를 안합니다. 조공생활을 하면서 혼자 이루지못하던거를 강사님 가이드를 통해서 잘 잡을 수 있게 되었고 강사님이 친절하셔서 자기 모든 노하우를 전수해 주셨습니다.여기학원을 와서 좋은 사람들 만나서 좋았습니다.용접을 배우고 싶으신분들 한번 …

  • 학원후기

    국비교육으로만 용접을 배우다 큰 마음 먹고 적지않은 돈을 로이드 용접 학원에 투자를 했습니다. 국비교육과는 차원이 다른 커리큘럼의 교육을 최고의 강사님과 14주를 함께 했습니다. 만족하는 결과를 얻기위해선 어느정도 투자는 해야된다는걸 느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처음과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실력이 많이 향상 되었습니다. 본인만의 기술을 아낌없이 알려주신 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14주의 과정을 마치고 바로 취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노력으로 케어해주신 원장님, 팀장님, 강사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현장 나가서도…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