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5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3/ 게시물 - 901 / 9 페이지 열람 중

'학원 영상자료' 게시판 내 결과
'자유게시판' 게시판 내 결과
  • 미래 유망 최강 직업 15선 - 용접사는 있을까??

    전국 대학에는 지금 유망직업군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학과신설이 계속되고 있다. 이들 학과들은 모두 미래 유망직업군인 반도체,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전자공학 등의 분야이다. ChatGPT의 활용여부는 주요 7개국 외교부장관회의에서도 주요의제로 다루어질 정도이다. 그만큼 세상은 이전 20년에 걸친 빠른 진보된 사회가 다시 혁명을 일으키려하고 있다. 이때 우리의 경제적 뿌리가 되는 직업은 눈부실 정도로 빠르게 변화될 전망이다. 4차 산업혁명 기술진보가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AI와 로봇 등은 사람의 일자리를…

'건설현장 뉴스' 게시판 내 결과
'공지사항' 게시판 내 결과
'용접사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의사가 비하한 이 직업…"5년 뒤 억대 연봉 예상" 미국서 열풍 [수원용접학원]

    대학 진학 대신 기술직을 택하는 미국 젊은층이 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1일(현지시간) 미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이날 'Z세대는 어떻게 '공구 벨트'(각종 공구를 매달 수 있게 만든 허리띠) 세대가 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기술직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는지난 수십년간 대학 등록금이 치솟아 경제적 부담은 커진 데 비해 졸업장이 주는 효용 가치는 낮아졌다는 인식이 확산했기 때문으로 보인다.용접이나 배관 등 업무가 높은 수익을 안겨주면서 기술직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도 사라지고 있다. 지난해 건설직 …

'CWI 온라인교육' 게시판 내 결과
'용접물품 명칭자료' 게시판 내 결과
'용접기능사 이론자료' 게시판 내 결과
  • [특수용접기능사] 피복 아크 용접 이론 - 5 -

    06. 아크 용접기1.아크 용접 회로의 구성용접기,전극 케이블,용접봉 홀더,용접봉,모재,접지케이블2.아크 용접기의 특성①수하 특성:부하 전류가 증가함에 따라 단자 전압이 낮아진다. (피복 아크 용접기,서브머지드 아크 용접기 등의 교류 용접기)→아크의 안정②정전류 특성:아크의 길이에 따라 전압이 변하더라도 아크 전류는 거의 변하지 않는다. (수동용접기)③정전압 특성:부하 전류가 변하더라도 단자 전압이 거의 변하지 않는다. (자동 용접 또는 반자동 용접)④아크 길이 자기제어 특성:아크 전류가 일정할 때 아크 전압이 높아지면 용접봉의 용…

'해외취업 구인구직' 게시판 내 결과
전화상담
무료설명회
게시판 전체검색